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게임정보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배그 전적검색) 인터넷에서 할 수 있습니다.

by richhoran 2017. 9. 1.

2017년 가장 HOT한 게임 중의 하나인 배틀그라운드, 통칭 배그의 인기가 정말 엄청납니다. 2017년 08월 PC방 점유율부분 3위까지 올라왔다니 반짝 인기는 아닌 듯 싶습니다. 더군다나 배틀그라운드는 아직 국내 PC방 서비스를 시작조차 안했는데 이 정도 성과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만약 배틀그라운드 PC방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제공된다면.. FPS의 최강자 오버워치의 위치까지 넘어설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요즘 배틀그라운드에 푹 빠져 삽니다. 아직까진 초보에서 못 벗어났지만 언젠가는 저도 초고수가 되는 날이 올지도 모르지요^^ 아무튼 요즘 배틀그라운드가 너무 재미있다보니 포스팅도 배틀그라운드에 관련된 사항이 참 많습니다. 


배틀 그라운드(배그) 필수 공략팁 3가지

배그, 배틀 그라운드 권장사양에 대하여

초보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 구매 및 다운방법


오늘도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는대요. 

게임에 들어가지 않아도 인터넷 상에서 배틀그라운드 전적을 검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하는 사이트가 몇 가지 있습니다만 저는 닥지지를 이용합니다. 닥지지에 사이트에 들어가시는 방법은 포털사이트에 [지지]를 검색하시거나 주소창에  ( https://dak.gg/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닥지지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중앙에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을 입력하시 후 검색을 클릭하시면 전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

임의의 사용자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솔로, 듀오, 스쿼드, 매치기록 등이 보이는군요. 이 화면은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을 검색했을 시 첫화면으로 나오는 [개요]입니다. 만약 솔로, 듀오, 스쿼드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자 하실때는 중앙에 있는 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중앙 메뉴에 개요, 솔로, 듀오, 스쿼드, 매치기록이 있는 것을 확인하셨나요? 듀오성적을 한번 자세히 확인해보고자 저는 듀오 메뉴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이처럼 듀오레이팅 부터 시작하여 승레이팅, 킬레이팅, 플레이기록, 전투기록, 게임플레이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들어가서 전적 확인 시에는 가시성이 조금 떨어지는 것을 느꼈었는데 이렇게 닥지지에서 전적검색을 하니 눈에 확 들어와서 저는 이 곳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또한 닥지지에서는 순위표 및 핵쟁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최상단에 보시면 통계, 순위표, 즐겨찾기, 핵쟁이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순위표를 보시면 레이팅 랭킹, K/D랭킹, 게임수 랭킹, 승률 랭킹, TOP10 랭킹, 여포 랭킹, 팀킬 랭킹 까지.. 랭킹을 달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서버도 검색되니 참고하세요.


또한 "핵쟁이"메뉴에 들어가면 핵을 사용한 불량사용자도 알 수 있습니다.  


닥지지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이 인터넷 상에서 가능하며 또한 디테일또한 떨어지지 않는 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랭커가 되서 저기 순위표에 한번 뜨는 것을 목표로.. 오늘도 치킨 먹으러 출동합시닭!!!!


댓글